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여행

부산 아이와 가 볼 만한 곳 - 부산 롯데월드(썸머 워터 퍼레이드, 워터 팡팡, 준비물, 팁, 워터그라운드)

by 임송충이부인 2023. 7.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율맘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제가 부산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하고 있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사실 6월부터 롯데월드에서 여름 시즌 한정 쿨링 퍼레이드와 워터 팡팡을 시작했어요. 워터밤 같은 느낌이요. 퍼레이드 하면서 물 뿌리고 물총놀이하며 다들 신나게 노는 퍼레이드입니다. 그런데 7월 한 달 정말 비가 많이 왔네요. 정말 그림의 떡처럼 바로 가까이 살면서 가보질 못했어요. 주말마다 비가 많이 와 워터 팡팡을 즐길 세가 없었네요. 드디어 엊그제 주말에 다녀왔어요! 이날도 역시 비가 올랑 말랑 흐렸지만 하율이와 약속하였기에 안 갈 수가 없었답니다. 그럼 워터 팡팡과 쿨링 퍼레이드는 언제 하는지 알아볼까요?

부산 롯데월드

6.16~ 8.27 14:00까지

퍼레이드 메인 스테이지

 


준비물

여벌옷

수건

비옷 or 우산 or 래쉬가드, 수영복

보안경

물총(1인당 1개)


쿨링 퍼레이드는 퍼레이드 메인 스테이지에서 댄서들과 다 같이 신나게 놀며 물총놀이를 하는 이벤트입니다. 14시부터 1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퍼레이드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됩니다.(로 치성 바로 앞에서) 13시 30분 정도 되니 아이들과 많은 사람들이 슬슬 준비하고 있었어요. 혹시 몰라 아이 꺼 비옷과 안경(눈에 들어갈까 봐), 물총, 여벌옷, 수건을 준비하고 저희 꺼 비옷 정도로만 챙겨갔어요. 그런데 시간이 다 돼가니 어디서 나오셨는지 다들 카트를 끌고 (안에 물총들과 비옷이 가득함) 나타나지 뭐예요??

 
 
 
퍼레이드 시작도 전에 벌써 많은 아이들이 물총놀이를 하고 있었어요. 혹시나 물총을 하다가 물 보충이 필요할 땐 바로 양옆에 물 받는 곳 하면서 준비되어 있답니다. (센스만점) 다들 얌전히 앉아서 퍼레이드를 기다리고 있다가 시작을 하니 더 이상 앉아있을 수가 없었어요.

(전 시작해도 앉아있다가 속옷 쫄딱 젖어.......) 시작과 동시에 물을 퍼붓더라고요. 그냥 이 수준으로 떨어져요. 완전

 

메인이벤트 시작 전에 요정 언니들이 다니며 아이들 팬 서비스 쭉 해주시고요. 아이들이 점점 흥분하기 시작하면 본격적인 퍼레이드카가 들어옵니다.

메인 퍼레이드카에서 물 폭탄으로 쏘아 올리고

양옆에서 물 대포로 쏘고

그 밑에서 또 물이 나오고

양옆 가게 지붕에서 물이 나오고

이 정도 되니 정말 장대비 수준이었어요.

우산 쓴 사람이 급 부럽더군요.

이렇게 신나게 즐기고 마지막엔 댄서들과 다 같이 물총 싸움을 한답니다. 거의 아이들에게 일방적으로 당하는 듯했어요. 아이들이 어찌나 공격을 해 대는지 추워 보였답니다. 아이들은 깔깔대며 신나서 물총 신나게 즐기고 어른들은 비 맞느라 정신없고 이건 뭐 난리네요.

(오빠와 전 비 맞느라 정신없다 그 와중에 애도 잃어버림요. 알고 보니 혼자 물총에 물 보충하러 감)

 

너무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날이 좀 더 더웠다면 더 좋았겠지만 아니어도 좋았답니다. 짧은 워터밤쇼를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대부분 비옷을 입고 있었지만 어차피 의미 없이 상당히 젖어요. 물이 사방팔방 뿌려지니깐요. 아이들 여벌옷 필수! 수건 필수! 어른 거도 있으면 좋을 듯해요. 여벌옷 들고 와서 아예 비옷 안 입기가 더 낫지 싶어요. 어차피 젖으니깐요. 몇몇 아이들은 아예 래시가 드 또는 수영복을 입고 있었어요. 이 애들이 위너인듯싶네요.

퍼레이드는 30분으로 생각보다 금방 시간이 흘러요. 그러면 얼른 워터 그라운드로 가세요.

 

 

이곳에 가면 물총 존이 있어요. 이곳에도 물 받는 곳이 있고 뛰어다니며 자유롭게 물총놀이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물총이 없다면 입구에서 무료로 대여해 준답니다. 퍼레이드가 2시 30분까지 하니 이곳으로 가시면 시간이 딱 맞습니다. 저희 가족 이곳에서 신나게 물총놀이했어요. 이곳은 자율 물총 구역이니 다른 친구들에게 물총을 뿌려도 괜찮답니다. 위치가 구석이어서 그럴까요? 사람들이 잘 못 찾는 듯싶었답니다. 자이언트 스플래시 뒤쪽 구역이에요!

 
 
 
 

 


워터 팡팡은 원더 가든에서 진행되는 데 미니 물총 놀이 같은 이벤트입니다. 마찬가지 댄서들과 다 같이 물총놀이를 한답니다.

주말엔 3시 반 한 타임만 운영되고 평일엔 3시 반, 5시에 진행됩니다. 화요일엔 퍼레이드가 효연이기에 워터 팡팡을 2시, 3시 30분, 5시 이렇게 3타임 진행하고 있어요.

 

저희 가족은 퍼레이드에서 신나게 놀고 바로 2차로 물총 구역 가서 신나게 노니 셋 다 뻗어서 워터 팡팡이고 뭐고 집으로 왔어요. 다음엔 워터 팡팡까지 즐겨볼게요! 이제 장마가 끝나가는 걸까요?? 오늘은 참 더운 날씨였답니다. 이런 날 롯데월드 가서 신나게 물총놀이하고 물맞으며 노는 건 어떨까요? 이미 젖은 김에 자이언트 스플래시와 후룸라이드도 타면 딱일듯싶습니다. 계곡, 바닷가 외에 신나게 물놀이할 수 있는 롯데월드 올여름이 지나가기 전에 아이들과 꼭 방문해서 즐기세요~!!!!

이상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