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산 맛집 - 역전 할머니 맥주(최애 메뉴 추천, 메뉴추천, 리뷰)

by 임송충이부인 2023. 10.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율맘입니다.

요즘 계속 양산에 관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역전 할머니 맥주입니다! 이미 너무 유명하고 많이 들 다녀가시지만 그래도 여기만 한 곳이 없어요. 안주 저렴하고 맥주 시원하고 뭐 하나 빠질 게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저의 역전 할머니 최애 메뉴를 얘기할까 해요. 다들 이것 많이 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전 가끔 혼맥 하러도 가요. 이 메뉴가 너무 먹고 싶어서요. 다른 곳에선 이 맛이 안 난답니다. 그럼 볼까요??

역전 할머니 맥주

15:00~03:00

 

 

전 주로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센텀점과 장산점을 자주 갑니다만 뭐 아무 데나 다 똑같습니다. 역전은 체인점이라 메뉴의 맛이 한결같더라고요. 그래서 더 좋답니다!

살얼음 맥주 300cc

캬. 사진만 봐도 침이 꼴깍 넘어가요. 역전 할머니 맥주잔은 얼음 잔이에요. 그래서 정말 차갑게 먹을 수 있답니다. 다만 금방 녹으니 처음에 꼴깍꼴깍 많이 마셔야 해요. 그래서 그런지 저흰 500cc를 시키지 않고 300cc를 자주 시켜요. 여러 잔을 마십니다. 계속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요. 물론 돈이 조금 더 나오겠지만 그래도 나가서 먹으니 최상의 맛으로 먹고 싶어요. 그리고 또 하나 좋은 점은 300cc가 있어서 좋아요. 맥주를 잘 못 마시는 분들은 맥줏집 가면 500cc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거든요. 여긴 300cc를 팔아서 가볍게 마실 수 있어 딱 좋답니다.

 

떡볶이

저의 최애 메뉴입니다. 여러 떡볶이를 많이 먹어 봤지만 여기만큼 떡이 쫀득하고 맛있는 집 못 봤어요. 역전 할머니 맥주에 맥주는 안 마시고 이거 먹으러 갈 때도 많답니다. 뭔가 라면 수프 맛도 살짝 나는 데 맵기도 적당하고 간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다는 점! 술안주로 너무너무 좋답니다. 더군다나 라면사리도 같이 있어 캬아. 정말 최고예요. 지금 생각만 해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요. 솔직히 일반 분식집에서도 맛이 이랬으면 좋겠어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갈릭빠다포테이토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딱입니다. 그래서 전 튀김은 따로 시키지 않아요. 그건 기름져 별로예요. 이 아이가 먹기 좋습니다. 떡볶이를 호로록 먹고 매운 입맛을 이 포테이토로 채워주면 정말 좋아요. 가격도 역전은 크게 비싸지 않아 여러 가지 안주를 골라 시킬 수 있으니 더 좋겠죠? 하나하나 시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매운 음식 못 먹는 사람이 있으면 이것 먹어도 좋죠. 맥주에 감자튀김은 웬만큼 맛없지 않고서야 다 잘 어울리잖아요?

살얼음 파인애플

마찬가지 저의 최애 메뉴입니다. 요즘 술집에 살얼음 파인애플이 많이 보이는 데 그래도 여기가 제일 저렴해요. 한통 가지곤 모자라요. 1인 1 통해야 합니다. 술 마시면 아이스크림 당기잖아요? 이걸 먹으면 딱 좋아요. 시원하고 달콤하고.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이 메뉴는 최애 메뉴, 베스트 메뉴에요.

짜파구리, 먹태, 오징어 입

짜파구리는 사진을 깜빡했어요! 나의 또 다른 최애 메뉴입니다. 사실 역전은 짜파구리로 입문했어요.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더라고요. 맵기, 간 모든 게 적당했습니다. 원래 적당한 게 어렵잖아요? 집에서 아무리 요리해도 이 맛이 안 나요. 도대체 어떻게 끓이는 걸까요? 그런데 떡볶이와 짜파구리는 비슷한 메뉴입니다. 안의 양념만 살짝 다를 뿐 둘 다 라면과 떡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짜파구리와 떡볶이 둘 중 하나만 시킵니다. 처음엔 짜파구리 많이 시켰는데 이젠 떡볶이를 더 많이 시켜요.

그리고 이 집의 시그니처인 오징어 입 정말 최고입니다. 사실 다른 메뉴에 비해 마른안주가 비싼 감이 좀 있습니다. 마른안주와 떡볶이 가격이 비슷하니깐요. 그래서 마른안주는 잘 안 시키지만 그래도 맥주 먹으면 영 아쉬울 때가 많아 종종 시킵니다. 그럼 전 항상 먹태 또는 오징어 입을 시켜요. 그렇게 쫄깃할 수가 없네요. 같이 곁들여 먹는 소스도 너무 맛있고요. 그리고 오징어 입은 다른 곳에서 잘 맛보기 힘들기 때문에 더 먹는 것 같습니다. 혹시나 가신다면 시켜 먹어 보세요!!


안주 얘기만 폭풍 한 것 같네요. 역전 할머니 맥주는 안주가 대부분 저렴하여 2~3개 시켜 먹곤 합니다. 그래서 솔직히 술값보다 안주 값이 더 많이 나오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만큼 안주가 다 맛있습니다. 너무 메뉴가 많아 고르기 힘들지만 제가 추천해 준 이 메뉴들도 다음에 한번 드셔보세요. 이미 유명하니 맛보셨을 수도 있겠지만 그럼 또 드세요. 정말 역전은 사랑입니다.

이상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