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솔직한리뷰이야기

여아 구두 추천 - 베이비잼 구두(에나멜 구두, 또각구두, 굽 구두)

by 임송충이부인 2023.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율맘입니다.

하율이는 공주과라서 구두, 치마류를 너무 좋아해요. 이번에 샌들이 작아지려 하길래 샌들을 알아보다가 구두까지 급하게 질렀어요. 하율이가 전부터 또각구두를 너무 가지고 싶어 했는데 제가 비싸서 안 사줬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베이비잼에서 여름 상품 할인하면서 같이 구두도 할인하길래 구매해버렸어요. 제가 봐도 너무 예쁜 구두 소개할게요.

베이비잼

에나멜 구두

봄/가을 구두

굽 2.5cm

품번 Y081

160~210

현재 세일가 12900원


- 디자인

광택이 흐르는 에나멜 소재로 아주 이쁜 구두에요. 색상은 레드, 옐로우, 핑크, 화이트 있는 데 지금 현재 레드만 남아 있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이들보다는 엄마들이 좋아할 법한 구두네요. 아이들은 그저 반짝반짝 구두 참 좋아하잖아요. 그런데 이 구두는 굽이 있고 색상이 레드라 그런지 딸이 무척 좋아했어요. 굽은 2.5cm로 아이들이 신기에 딱 알맞은 높이입니다.

 

- 소재

내피까지 부드러운 돈피로 마감하여 쿠션감, 착화감이 아주 좋답니다. 그리고 발가락과 발뒤꿈치에 쿠션이 있어 아이들이 장시간 신어도 발이 아프지 않게끔 되어 있어요. 구두 밑창은 견고한 생고무 창으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우수하고 미끄럽지 않아 빗길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답니다.

하율이는 170을 샀어요. 실측 160mm이고 양말 신고 신어보니 뒤꿈치 쪽에 살짝 여유롭게 있었어요. 올해는 잘 신을 수 있을 듯해요. 사실 좀 더 큰 사이즈 사고 싶었는데 너무 헐떡거릴까 봐 못 샀어요. 그리고 지금 현재 가격이 너무 착해 올해만 잘 신겨도 본전 뽑을 수 있을 듯합니다. 샌들과 이 구두를 샀는데 이 구두가 너무 맘에 드나 봐요. 당장 신고 나갔답니다. 샌들도 본인이 고른 거지만 이게 더 맘에 드나 보네요. 지금 가격도 좋으니 사이즈가 있다면 바로 주문하세요. 아이들이 엄마 최고! 하고 너무 좋아할 거예요.

우리 딸들 공주 만들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