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솔직한리뷰이야기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 르망고 매장 범블비, 트위드재킷 후기( 착샷, 사이즈, 할인구매방법)

by 임송충이부인 2023. 8.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율맘입니다.

7월부터 수영 강습 시작해서 이제 자유형 조금 흉내 내는 수린이입니다. 처음 수영복으로 배럴 거를 샀는데 뭔가 아쉽더라고요. 수영복도 옷인데 한 개 가지고 되겠어요? 그래서 폭풍 검색 결과 우리나라 브랜드인데 이렇게 이쁜 수영복이 있는 줄 몰랐답니다. 수영 좀 한다 하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실 겁니다. 네. 르망고에요. 실내용 수영복이지만 디자인이 호텔에서 수영해도 전혀 문제없고요. 최신 트렌드에 맞게 너무 세련되게 나오는 르망고 입니다. 그래서 수영복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에요. 6만 원 후반부터 8원대까지 다양합니다. 너무 이뻐 눈팅만 하고 있다가 이 르망고가 8월부터 가격 인상한다는 소식에 급하게 고르고 주문하려 했죠. 인터넷으로 하려 했는데 인터넷엔 사이즈를 도무지 뭘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런데 마침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 르망고 정품 매장이 있다는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갔답니다.

알고 보니 르망고는 대부분 팝업스토어고 부산 롯데 본점이 유일한 매장이라 합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매장에서 구매를 하면 소정의 사은품도 준다는 얘기가 많아 냉큼 달려갔어요. 홈페이지에는 르망고에서 제일 유명한 범블비와 트위드 재킷 블루 S, M사이즈가 품절이었는데 매장엔 있다 하여 그날 퇴근하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네. 바로 쇼핑 샷이에요. 매장은 작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 찍을 수가 없었어요.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7층에 매장이 있는 데 르 망 고 외에 다른 수영복 브랜드가 나란히 있어서 비교해 보고 사기 좋을듯합니다. 전 르 망 고 직진이라 다른 곳은 둘러보지 않았어요. 이미 저 외에 3팀이 더 수영복을 고르고 있었고 사장님은 응대하기 바빴답니다. 매장에서의 장점은 수영복 피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 범블비 m과 로바니에미 m을 입어봤어요. 입고 나올 수 없으니 요청하면 사장님이 직접 피팅룸에 들어와 핏을 봐주신답니다. 워낙 수영복을 많이 파셔서 보자마자 사이즈는 이걸 하면 되겠다 하셨어요. 전 163cm에 53kg인데 사이즈로는 s을 해야 맞는 데 키가 있어서 m을 해야 한다 했어요. 길이 때문에 어깨 눌림이 심할 듯하다고요. 저도 수영복 너무 타이트 한건 안 좋아하기에 m사이즈를 입어봤고 적당히 입기 편했고 핏도 타이트했답니다.

원래는 트위드재킷만 사려 했으나 범블비가 눈에 밟혀 결국 트위드재킷 m과 범블비 m 둘 다 구매해버렸어요. 이 수영복 두 개는 현재 인터넷에도 사이즈가 없던 제품이어서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트위드재킷은 말해 뭐 하겠어요. 물에 들어가면 아주 반짝반짝 빛이 난다 합니다. 범블비는 해수욕장이나 야외에 더 어울릴듯합니다. 집에 와서 피팅 해봤으나 매장보다는 많이 타이트했습니다. 아무래도 매장은 여러 번 입으니 조금 늘어난 듯싶네요. 특히 범블비는 한 겹 수영복이라 조금 착용하면 늘어난다 하네요. (지금은 어깨가 너무 아프네요.) 트위드재킷도 마찬가지 어깨 눌림이 심하지만 트위드재킷 L는 아닌 거 같기에 조금 입다 보면 늘어나겠죠?

결론은 수영복 2개에 가방까지 사버렸어요. 수영가방이 왜 이리 이쁘죠? 지금 현재 다이소 꺼 들고 다녀 이쁜 게 필요했다는 이유하에 바로 구매해 버렸어요. 가방 색상은 실버, 골드, 퍼플, 블랙, 블루 이렇게 있었는데 실버가 가장 이뻤고 사장님도 실버가 제일 인기 상품이고 이것 또한 인터넷에 품절이라는 말에 혹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사장님이 아주 홀리심)

바깥은 불투명으로 홀로그램으로 되어있고 맨 밑바닥은 물 빠짐이 용이하게 매시로 되어있어요. 양옆도 매쉬포켓이 있어 물건 넣기가 용이합니다. 이 가방 하나로 세면용품, 수영복, 수경, 수건, 로션까지 다 들어가네요. 지금 현재 아주 잘 쓰고 있어요. ( 제 타임에 수영 강습 받는 분 중 제 가방이 가장 이뻐요!) 저는 19000원 줬는데 인터넷을 보니 현재 22000원으로 소폭 인상했습니다..

트위드재킷은 입긴 입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고 범블비 착 새입니다. 처음엔 입기 조금 불편했어요. 지금은 3번 정도 입으니 처음보다는 조금 낫습니다. 호텔에서 입어도 너무 이쁘죠? 색상이 진 개나리 색상입니다. 조금 짙은 노란색이에요. 그래서 차분한 게 더 마음에 드네요. 등 라인은 시원하게 x- back입니다만 머리카락으로 가려졌네요. 등살 때문에 조금 뽈록 나온 것 같긴 합니다. 히프 라인도 적당한 노멀 컷이라 활동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그리고 엉덩이도 그럭저럭 잘 가려줘요. 엉덩이가 4개가 되는 불상사는 없지 싶습니다. 수영복 살 때 히프 라인 때문에 고민했는데 범블비와 트위드재킷은 잘 가려주네요.

지금은 홈페이지를 보니 일부 품목 3000~ 7000원 정도 인상한듯싶습니다. 그래도 이쁘네요.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6만 원 이상 사은품을 드리고 있고 매장에서 구매하신다면 정해진 건 아니지만(사장님 마음대로) 소정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요. (전 스포츠 타월 받았어요.)

그 밖에 쿠팡, 가나 스윔에서 앱 깔고 한다면 10프로 정도 할인받아 구매 가능합니다. 다들 이쁜 수영복 입고 여름 잘 보내세요~

 

 

이상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