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6월 다이소 신상품 소개해요!(여름 시즌 시작, 물놀이 용품)

by 임송충이부인 2023. 5.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율 맘입니다.

오랜만에 다이소를 갔더니 어느덧 신상들이 쫙 깔렸더라고요. 오늘은 다이소 신상에 대해 보려 합니다. 이제 6월이니 본격적인 여름 준비를 시작하나 봅니다. 저희도 벌써 물놀이를 두 번이나 다녀왔죠. 이번 다이소 여름 시즌은 곤충 채집통, 튜브, 물총들이 위주로 보입니다. 그 밖의 여름 슬리퍼, 대나무 류 종류도 많이 보이네요.

곤충채집 통은 여름 놀이할 때 필수죠. 남자아이들은 다들 들고 다니며 물고기를 넣기도 하고 잠자리 등 잡기도 한답니다. 중간엔 잠자리채도 같이 보이네요. 곤충채집 통은 사이즈 별로 있어요. 요즘 장수하늘소 키우기도 많이 하는 데 저렴하게 이런 거 사도 좋을 것 같아요. 맨 위 칸엔 아주 큰 사이즈도 있네요.

바로 옆 칸에는 모래놀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일 비싼 물품이 5000원이네요. 역시 가성비 좋습니다. 작은 모래놀이부터 자동차도 있고 큰 모래놀이도 있답니다. 모래놀이 슈트도 있어요. 역시 5000원입니다. 미술놀이할 때 써도 좋고 갯벌체험할 때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인터넷에 사면 2만 원 가까이하는 데 아주 이득인 것 같아요. 이걸 입히고 장화를 신기면 딱일 것 같아요.

그리고 세 번째 칸은 비눗방울이 있어요. 야외놀이에 비눗방울 또한 빠질 수 없죠?? 건 타입이 밖에 나가면 만원 한다는 거 다들 알고 있을 거예요. 다이소엔 3천 원입니다. 비싸야 3천 원이네요. 여아들이 좋아하는 마술 봉 타입도 있어요. 그리고 아래에 보시면 엄마들이 잘 이용하는 비눗방울 용액도 파네요. 금액은 2천 원입니다. 저희 집도 거의 다 써서 하나 장만할 때 되었답니다. 은근 잘 만들어져서 좋답니다. 집에서 퐁퐁으로 만들면 영 거품이 안 나요. 아이들끼리 다 같이 놀러 갈 때 하나씩 장만해서 가면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네 번째 칸엔 물총이 있네요. 아주 큰 물총부터 가방형 물총까지 종류별로 다양합니다. 역시 마트 가면 금액이 만원 넘어가는 데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계곡이나 수영장에서 물총놀이를 하면 금방 고장 나 버리죠. 한 철 쓰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마트에 파는 2~3만 원대 물총과는 파워와 내구성이 비교가 안되겠지만요. 그래도 비싸게 주고 샀는데 금방 고장 나버리거나 잃어버리거나 하면 정말 짜증 나니까 전 다이소 꺼 살래요.

 

또 그 옆 칸엔 튜브가 있어요. 다이소에 튜브도 팔았던가요?? 전 처음 봐요. 그런데 튜브 또한 다 5000원이에요. 안 그래도 제 튜브와 아이 튜브가 에어가 세서 새거가 필요하던 참이었어요. 아이들 스노클링 물안경부터 선베드 튜브, 원형 튜브도 종류별로 있네요. 60cm짜리 원형 튜브는 3천 원밖에 안 하네요. 작년에 유행했던 분수 튜브도 보입니다. 야외에서 쓰면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수중 관찰 튜브는 2천 원인데 딱 하나 남아있었어요. 제가 이거 세부 여행 갈 때 한창 알아봤는데 스노클링 마스크 못쓰는 아이들에게 아주 유용하고 쿠팡에 만원 가까이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저도 아이가 마스크 못썼으면 살 뻔했는데 다행히 아이가 마스크를 잘 써주어 필요 없었지요.

어른용 튜브도 팔아요. 90cm 정도면 여자 어른 정도는 충분히 들어가죠. 65kg 이하 사용 가능하다 하네요. 역시 가격은 5천 원입니다. 아이용 선베드, 어른용 선베드 튜브도 팔아요. 둘 다 너무 탐나네요. 어른용 선베드를 구매하였답니다. 역시 선베드 타입 튜브가 비싸잖아요. 부담 없이 저렴하게 사 왔답니다. 온 가족 튜브를 장만하여도 2만 원에 4개를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튜브 하나 값이네요. 영유아용 튜브는 안 보였어요. 여기 매장에 없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발에 끼우는 튜브는 없습니다.

 
 
 
 
 
 
 
 
 

그 밖의 여름용품이 파네요. 대나무로 만든 배게, 라탄 신발 등등 여름용품들이 보입니다. 죽부인도 있을 것 같은데 여긴 없네요. 사진 속엔 없지만 모자 종류도 많이 팔았어요. 어른용과 물놀이할 때 쓰는 아이용 수모까지 다양하게 판매하네요. 안 만드는 게 없는 다이소입니다. 막상 필요 한 시즌이 되면 다 품절이 되니 얼른 장만하세요!! 전 튜브를 장만해 보렵니다.

이상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