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 일정, 이벤트, 사전 등록기간 알아보아요!!

by 임송충이부인 2023. 5. 15.
728x90
반응형
홈페이지 참조

 

안녕하세요. 하율맘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토요일에는 비가 그렇게 오더니 어제는 정말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5월도 어느덧 중반이고 이제 날씨가 한창 좋으니 나들이 계획 많이 하실 거예요. 혹시 예비맘, 아기 있는 부모님들은 벡스코에 베이비 페어 방문하는 것도 어떨까요? 벡스코도 방문하고 옆의 신세계백화점도 구경한다면 너무 좋은 코스 일 것 같아요.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벡스코 제1전시장

23.06.01(목)~06.04(일)

오전 10:00~ 오후 06:00(입장마감 오후 5:00)

주차장 있음(주차요금 지원 안 함)

사전등록 기간 내에 고객은 무료

그 외에는 1인당 5000원(현장등록고객)

부산드림베이비페어/부산베이비페어 (dreambabyfair.co.kr)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는

부산/울산/경남 최대 규모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행사로

만족도 84%, 재방문의사 91%, 본사 출품률 1위, 브랜드 재입점 89%

행사로 아주 볼게 다양한 행사랍니다.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브랜드 및 제품들을 전시하며 신제품 또한 선보이고 있답니다.

그리고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한번 가 볼 만하답니다.

저도 예비부모 때부터 하율이가 4살 때까지 부지런히 다녔답니다. 가 보면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고 트렌드를 알 수 있어요. 다양한 육아 제품들이 많아 정말 눈 돌아가지요. 또한 인터넷과 가격이 큰 차이가 나지 않아 기왕 사는 것 직접 보며 느끼고 살 수 있어 더욱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의 식품, 이불, 옷, 육아용품, 보험, 사진관까지 정말 아이에 관해서 없는 게 없답니다.

이번 행사에는 품목입니다. 정말 없는 게 없죠?? 저도 참 많이 다니며 정말 구매 많이 했어요. 의외로 인터넷에 구하기 힘든것도 참 많이 있답니다. 비교해보고 살 수 있고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답니다.

홈페이지 참조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는 상반기, 하반기 나눠서 크게 2번 열립니다.

상반기는 23. 6.1(목)~ 4(일)

하반기는 23.12.7(목)~10(일)

입니다.

사전등록 기간은 23.03.01~ 05.30 24:00까지입니다.

사전등록 기간 내에 신청한 고객들은 무료입장이고 그 외에는 1인당 5000원입니다.

전시회 바로 전날까지 가능하니 가보실 분들은 꼭 하시고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또한 사전등록 기간 내에 등록한 고객들은 행사하는 4일간 무료입장이라 하니 너무 좋은 혜택인 것 같네요.

그 외에 무료입장은 조부모님, 장애우, 국가유공자, 바이어, 초대권 소지자입니다. 마트나 소아과에 보면 간혹 초대권이 있을 수도 있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게 좋아요. 전 예전에 이벤트 참여하기 위해 늘 오픈런 했답니다. 이런 이벤트들은 대부분 선착순이라 10시에 얼른 들어가야 하거든요. 정말 가보시면 10시에 가시면 아마 줄이 한참 서 있을 겁니다. 미리 와서 대기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선착순 입장 고객 선물 증정이 가장 많은 분들에게 선물을 주기 때문이죠. 아무것도 사지 않아도 이벤트 만으로도 양손 무겁게 다녀올 수 있는 게 베이비페어의 장점이랍니다.

홈페이지 참조

 

그 외에 업체 자체 내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들 대부분 베이비페어 자체 상품을 준비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어요. 그래서 물건이 인터넷보다 조금 비싸더라도 선물 받고 서비스 받으면 결국 비슷해지는 거죠.

홈페이지 참조

 

저는 주로 베이비페어 가서 아기 때엔 아기 띠, 유모차, 카시트 등을 구경하고 비교해 보고 구매하였고 기저귀를 샘플 받아와 좋으면 현장에서 구매하거나 인터넷으로 구매하였답니다. 그 후엔 아기 내복 등이 저렴하여 매번 구매하였고 태열 배게, 인견이불 등은 베이비페어가 가장 저렴했어요. 그리고 나중엔 떡뻥, 아기과자 등도 구매를 많이 하였어요. 시식이 잘돼있어 아기를 먹여보고 잘 먹으면 바로 구매하였죠. 이렇게 다니다 보면 아기도 즐겁고 저도 즐겁고 공부도 많이 된답니다.

23년에 가장 크게 열리는 베이비페어가 열리니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다녀오세요! 저흰 이미 커서 이젠 갈 수가 없네요.

아무래도 둘째를 가져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