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센텀 맛집 - 식당 3선(돼지갈비 맛집, 분위기 있는 식당)

by 임송충이부인 2023. 5. 1.
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은 돼지갈비집 소개해요.


 
 
 
 
 
 
 
 
 
 
 
 
 
 
 
 
 
 
 
 
 
식당3선
매일 영업 10:30~ 23:00(last order 22:00)
배달가능
주차장넓음
홀 완비
룸 완비


안녕하세요. 하율맘입니다.

부산에 사는 분들이라며 아마 한번쯤 식당3선을 가봤을 거에요. 오늘은 저희집 바로 근처에 있는 식당3선 센텀점 리뷰를 해 볼려 합니다.

식당3선은 부산에 위치한 체인점 입니다. 용호점, 당리점, 덕천점 등이 있어요. 그 중에 센텀점이 제일 크고 고급스러워요. 전 외식1번가는 가보질 않았는 데 아마 비쌌던 것 같습니다. 식당3선은 외식1번가 보다는 조금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식당3선은 외식1번가 브랜드에서 런칭한 식당이에요.


일단 주차장 부터 아주 넓어요. 주차 하시고 1층에 가시면 이렇게 넓은 현관이 맞이하고 있답니다. 2층부터 매장이에요. 3층까지 운영하고 있답니다. 3층은 손님이 많을 경우 운영하고 있는 듯 했어요. 1층엔 대기 할 수 있는 의자와 자판기 등등 편의시설이 놓여있어 식사하고 난 후 앉아서 커피 마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답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말 할 거 없이 아주 고급스러워요. 고급뷔페같은 느낌입니다. 돼지갈비집이라고는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돼지갈비도 조리가 다 되어 나오기 때문에 냄새 없이 아주 쾌적하게 식사 하실 수 있어요. 홀은 아주 크고 층고가 넓어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룸이 있는 데 룸이 투명유리로 되어 있어요. 룸인데 룸이 아닌느낌.. 그래서 안팎으로 다 보여요.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할 공간은 없답니다. 그리고 큰 홀도 2개 있어요. 돌잔치 등 행사를 위한 홀 같았는 데 한번씩 행사를 하시는 분들도 보았답니다.

여기서 회식도 하시는 분들도 보았는 데 양복입으신 어르신들끼리 떠들썩하게 술마시며 즐기셨는 데 여기선 분위기가 그렇게 좋은 것 같진 않네요. 유리라서 어차피 다 보이고 방음이 안되니 좀 시끄럽더라고요. 그리고 창가자리는 다 예약석 이에요. 창가를 원하신다면 예약을 하시고 가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식당 자체는 아주 조용합니다. 간간히 대화하는 얘기만 들리죠. 여긴 주무을 다 태블릿으로 하기 때문에 벨이 울리거나 하는 소음도 없고 주문하는 소음도 없답니다. 태블릿으로 각자의 테이블에서 주문을 하면 바로 주방에서 확인 후 조리 후에 요리가 나와요.

메뉴

메뉴는 단순합니다. 양념돼지갈비, 모듬구이, 고추장 돼지갈비, 양념소갈비 이렇게 4개가 있고 기본 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전 이번엔 양념돼지 3인분과 밀면을 시켰답니다. 전 여기서 다 먹어보았지만 역시 양념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밀면은 꼭 먹어야 합니다! 밀면 맛집이랍니다. 주문 후 조금의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돼지갈비가 맛있게 초벌되어 나와요. 그러면 테이블 아래에 있는 인덕션이 데워줘 따뜻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돼지갈비와 함께 야채도 구워 나오는 데 이 야채들은 추가 리필이 가능합니다. 다른 반찬들도 리필이 가능하고 그 리필은 다 태블릿 안에 있어요.

양념돼지갈비는 그렇게 달지 않고 고기가 양념에 쏙 배어있어 아주 맛있답니다. 야채와 함께 곁들이면 정말 맛있죠. 돼지갈비는 타지 않게 잘 구워야 하잖아요? 전문가들이 구워주니 아주 맛있고 훈제향도 있어 좋답니다. 바닥에 깔린 야채, 마늘, 백김치와 같이 먹었는 데 전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도 아주 잘 먹었고요.

양념돼지갈비
밀면

아까도 말했지만 밀면은 꼭 드셔야 합니다!!!!! 전 사실 돼지갈비보다 이 집 밀면먹으러 더 와요. 아주 담백하니 맛있어요. 된장찌개는 무난했고 비빔밀면도 맛있었답니다. 그치만 물밀면이 최고!에요. 꼭 드셔보세요. 밀면 단품은 7000원이지만 고기 주문 후 밀면을 시키면 5000원 이랍니다.

그리고 이 곳에선 점심특선을 운영하고 있어요. 11:00~ 16:00 까지 고기를 시키면 식사가 무료입니다. 식사는 밀면 또는 된장찌개 선택이 가능해요. 주말, 공휴일도 포함이라 하니 점심도 좋을 것 같네요.

 

부대시설

고급스러운 식당 답게 아이들을 위한 시설도 잘 되어 있답니다. 실내 놀이터가 있었다면 정신사나웠을 수도 있는 데 이렇게 시네마 룸을 만들어 아이들이 조용히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저희 아이도 잠깐 있었는 데 영화 애니메이션이 나오고 있었어요. 제목이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빔프로젝트로 보고 키즈시네마가 매장 안쪽에 위치하여 매장엔 전혀 시끄럽지 않아요. 제가 갔을 땐 아이들이 이용하고 있지 않았어요. 그래서 저희아이가 전세내듯 쉬고 왔답니다.

키즈시네마 안쪽으로는 수유실도 있답니다. 마찬가지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보이네요.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으시거나

고급스럽게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

또는 모임을 원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공감꾸욱, 댓글 환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