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6세 키즈 홈트 - 요가, 폼롤러와 함께 해 보세요.(엄마, 아빠와 함께 운동하기)

by 임송충이부인 2023.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율맘입니다.

아이들 체력이 정말 좋죠? 저도 여아 한 명 키우지만 이 에너지를 감당하지 못해 당황스러울 때가 많은데요. 이제는 장난감 가지고 놀아주기도 귀찮고, 힘들기도 하고, 유치하기도 하고.. 해서 엄마와 같이 뭘 하면 좋을까 고민한 끝에 하율이와 함께 홈트를 하고 있어요. 홈트라고 해서 거창한 건 없어요. 제가 요가와 필라테스를 몇 년 해서 그 동작 가지고 아이와 함께 즐기는 게 다랍니다. 하율이도 유치원에서 요가 동작을 배워와 그럴싸하게 따라 해요. 어릴 때 요가를 하면 스트레칭이 잘 되니 몸이 훨씬 유연해지고 앞으로 자라면서 몸매가 예뻐지겠죠? 그러리라 믿어요.

아이와 요가를 하면서 이번에 새롭게 장만한 폼롤러도 개시했어요. 폼롤러는 거창한 거 없어요. 그냥 쿠팡에서 제일 싼 거 구매했답니다. 길이는 60cm 했어요. 만원 초반대였던 것 같습니다. 이 폼롤러로 함께 동작을 하면서 뭉친 근육도 풀어주고 엄마, 아빠도 함께 하니 아이와 운동도 되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뭣보다 놀라운 건 어릴 땐 유연한 줄 알았는데 꼭 그렇지만 않더라고요. 어찌나 뻣뻣하던지. 유연해지려면 시간이 좀 걸릴 거 같습니다. 제법 동작을 잘 따라 하지요? 키가 108cm 몸무게 16kg 만 5세 여아라 아직 더 자라야 한답니다. 키만 커요. 어휴.

 

아이와 집에서 딱히 할 건 없고 놀긴 해야겠고 에너지를 소비해야 할 때 홈트 어떤가요? 거기다 폼롤러도 하나 있으면 더 좋을 듯합니다. 이젠 본인이 냉큼 가져와 같이 하자고 하네요. 엄마와 같이 해도 좋고 요즘은 유튜브에도 잘 나와 있으니 유튜브를 보면서 같이 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이렇게 아이와 노는 법 또 하나 생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