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9월 다이소 신상 알아볼게요!!(가을 용품 출시, 세상 귀여운 아이템들 소개)

by 임송충이부인 2023. 9.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율맘입니다.

너무 더운 여름이 지속되고 있었는데 어느덧 9월이 되니 갑자기 바람이 선선해졌네요. 제법 바람도 불고 쌀쌀한 게 슬슬 가을이 오나 싶습니다. 여전히 낮엔 덥지만 전처럼 푹푹 찌지 않고 가을은 높고 푸르고 바람은 시원한 게 딱 좋네요. 초가을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입니다.

어제 가보니 국민 가게 다이소가 가을 시리즈를 출시했네요. 슬슬 나오지 싶었는데 마침 가니 딱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이번 가을시리즈는 감, 곰돌이 제품 같았답니다. 가을답게 베이지와 갈색으로 여러 가지 생활용품을 예쁘게 출시되었더라고요. 보자마자 뿅 반해서 바로 몇 개 저도 사 왔답니다. 그럼 어떤 제품이 있는지 만나볼까요?

감으로 예쁜 캐릭터 용품을 출시했어요. 곰돌이도 있고요. 보니 포근하고 너무 귀엽네요. 최근에 마이멜로디 쿠션을 들이지 않았다면 이 아이를 들였을 것 같아요.

 

베이지 접시와 컵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전 플라스틱인 줄 알았다가 보니 도자기 재질이었어요. 제법 묵직했답니다. 머그컵이 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요.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었지만 식세기 넣으면 안 될 것 같습니다. 금방 깨질 것 같아요. 그래서 전 패스했어요. 예쁘게 플레이팅 하고 사진 찍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귀여운 방석, 배게, 쿠션, 욕실매트 등 생활용품이 있습니다. 곰돌이도 귀엽고 토끼도 귀엽고 무엇보다 전 감이 귀엽네요. 그리고 수면바지도 팔아요. 수면바지 1개에 5000원으로 성인용입니다. 겨울에 저희 또 수면바지 없으면 못 살잖아요? 겨울이 오기 전에 미리 장만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전 너무 귀여운 감 볼펜을 하나 구매했어요. 또 이런 귀여운 학용품은 못 참거든요.

 

옆엔 실내화와 키 링, 헤어밴드, 반려동물 옷도 있네요. 반려동물이 있다면 사주고 싶을 만큼 귀엽게 생겼어요. 전 여기서 딸내미 실내화를 샀어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하율이가 예전부터 자기 거 거실 실내화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잘 됐네요. 밑창은 딱딱합니다. 사이즈는 170-190사이즈네요. 비록 조금 크지만 그래도 매우 마음에 들어 하네요. (밑창이 딱딱하니 집에서 신고 다니는 데 질질 끌어서 조금 소리가 나네요.)

 
 

전 처음에 이건 뭘까 싶었어요. 이렇게 생긴 인형일까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도어 쿠션이더군요. 얘가 어떻게 도어 쿠션이야? 생각했는데. 사진을 보니 오! 이거 괜찮지 않아요? 문고리도 귀엽고 문 사이에 끼워놓는 스펀지 보다 더 귀여워요!!! 스펀지는 종종 빠질 위험이 있는 데 얜 그럴 걱정 전혀 없겠어요. 마음에 들었지만 이미 도어 쿠션이 넘쳐나기에 사지 않았답니다.

헤어밴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귀여워서 사 올 뻔했어요. 가격도 2000원으로 매우 합리적입니다. 헤어밴드 사용하지 않는 데 괜히 사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어디에 쓰는 용도 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매우 귀여워 결국 구매한 스티커입니다. 편지봉투에 부착하면 좋을 것 같이 생겼어요. 하율이 가지고 놀라고 하나 구매했습니다.

용돈 박스래요. 참 특이하죠? 좀 있으면 추석이 다가오니 이런 제품들도 등장하는 것 같네요. 귀엽지만 집에 봉투가 많아 패스했어요.


이번 가을 시리즈도 어김없이 참 귀엽습니다.

이 가을시리즈는 한 달 정도 예상합니다.

10월이면 핼러윈으로 바쁠 예정이니깐요.

또 제가 좋아하는 핼러윈 제품을 구매할 생각하니

벌써 설레네요.

작년에 거하게 파티하고 난 후

조금 주춤했는데

이번엔 저희 가족끼리 즐겁게 보내기 위해

다시 파티를 해야겠어요.^^

반응형